- 웨스턴 유니온 송금 서비스! 모바일로 언제든지 편리하게!
- 해외송금수수료 금액에 상관없이 5달러(수취 수수료는 무료)

 

부산은행-WU Anytime 송금 서비스
부산은행-WU Anytime 송금 서비스

 

[컨슈머뉴스=오정희 기자] BNK부산은행은 영업점 방문 없이 모바일뱅킹 앱을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에 웨스턴 유니온 송금을 보내고 받을 수 있는 부산은행-WU Anytime 송금서비스를 출시했다.

부산은행-WU Anytime 송금서비스를 이용하면 수취인의 계좌번호가 없어도 모바일뱅킹 앱에서 영문 이름, 받을 국가, 보낼 금액만 입력하면 24시간 365일 간편하게 해외로 송금을 보낼 수 있다.

송금을 받을 때는 송금 의뢰인에게 받은 10자리 송금번호(MTCN)등 정보를 입력하면 은행 영업시간 중에 실시간으로 자금을 받을 수 있다.

이용대상은 개인고객(외국인 포함)으로 1일 최대 미화 7천불까지 가능하다. 송금 보낼 때 수수료는 금액에 상관없이 무조건 5불이며, 송금 받을 때에는 별도 수수료가 없다.

부산은행은 922일부터 12월 말까지 부산은행-WU Anytime 송금서비스를 이용해 미화 500불 이상 거래하는 고객에게 환율을 50% 우대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부산은행-WU Anytime 송금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송금수수료 무료 쿠폰 100매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현찰로 교환이 가능한 외화기프티콘 (USD150, USD100, USD50 1)도 경품으로 제공한다.

부산은행 정재하 외환사업부장은 언택트 시대에 비대면채널 이용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서비스를 출시했다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편리한 외환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