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드러운 라떼 한 잔에 오늘도 ‘완벽한 커피 모먼트’
- 27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SSG닷컴에서 특별 기획전 진행, 풍성한 할인 혜택 제공
- 포토 상품평 이벤트 통해 ‘완벽한 커피 모먼트’를 완성해 줄 전용 원두와 커피 잔 증정

 

필립스, ‘필쏘굿 라떼고’ 특별 기획전 진행
필립스, ‘필쏘굿 라떼고’ 특별 기획전 진행

 

[컨슈머뉴스=송진하 기자]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완벽한 커피 모먼트캠페인의 일환으로 필쏘굿 라떼고기획전을 열고 자사의 커피머신을 특별가에 할인 판매한다.

필립스는 927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SSG 닷컴에서 자사의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및 커피 메이커 총 6 종을 할인 판매한다. 혁신적인 밀크 솔루션 시스템으로 더욱 부드럽고 풍부한 우유 거품의 라떼를 원터치로 즐길 수 있으며, 세척 또한 간편한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3200 라떼고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선한 맛과 향의 에스프레소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는 ‘1200 에스프레소 머신’, 원터치로 부드럽고 깊은 풍미의 라떼 제조가 가능한 ‘2200 라떼 클래식‘3200 라떼 클레식을 할인 판매한다. 내장형 그라인더가 원두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드립 커피를 내려주는 커피메이커 그라인드 앤 드립도 만나볼 수 있다.

필립스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를 통해 완벽한 커피 모먼트를 완성해 줄 굿즈를 선물로 제공한다. 914일부터 1011일까지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힌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 전용 원두와 전용 커피 잔을 증정한다.

필립스코리아 생활가전 담당자는 사회적 거리 두기가 지속되면서 카페가 아닌 집에서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이 여전히 증가하고 있다. 이에 더 많은 고객들이 집에서도 퀄리티 높은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필립스 커피머신이 선사하는 완벽한 커피 모먼트를 즐기며 힘든 시기의 어려움과 답답함을 잠시나마 잊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필쏘굿 라떼고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 또는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필립스 ‘3200 라떼고는 기존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의 우유 추출 시스템이 복잡하고 세척과 관리가 힘든 점을 혁신적으로 보완한 제품이다. 제품 외부의 우유 컵과 하나의 노즐만으로 구성되어 사용자가 손쉽게 조립해 사용할 수 있고, 15초 만에 빠르고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원터치로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라떼 마키아토 등 5가지 메뉴를 제조 가능하며, 커피 농도와 우유 거품의 양도 조절할 수 있어 취향과 기분에 맞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