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채로운 할인 혜택으로 마음까지 풍성한 가을맞이하세요!
- 9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이니스프리 전 회원 대상 카테고리별 최대 50% 할인 혜택 제공
- 빅세일 첫날 단 하루! SKT 고객 대상 T데이 기념 10% 추가 할인 프로모션 진행
- 트루케어 라인 오프라인 매장 확대로 빅세일 카테고리별 혜택 동일 적용

 

이니스프리, ‘9월 빅세일’ 진행
이니스프리, ‘9월 빅세일’ 진행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9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9월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9월 빅세일은 이니스프리의 회원이라면 등급에 관계없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카테고리별 최대 50% 할인과 함께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가을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선크림을 비롯한 립 일부 상품, 네일 등을 50% 할인 특가로 선보인다. 지친 피부를 다독여줄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의 경우 10+10 프로모션으로 준비했다. 스킨케어와 바디/헤어, 클렌징 제품은 30%, 메이크업과 뷰티툴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일부 할인 불가 품목은 제외된다.

‘9월 빅세일’ 1일차인 916일에는 SKT 고객 대상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SKT T데이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SKT 멤버십 앱 내에서 추가 할인 혜택 쿠폰 다운이 가능하며, 916일 당일만 쿠폰 다운 및 사용이 가능하다. , 일부 할인 불가 품목은 혜택에서 제외되며 최대 할인금액 한도는 5천 원이다.

온라인 전용으로 판매하던 트루케어 라인도 오프라인 출시와 더불어 ‘9월 빅세일할인 혜택을 동일하게 적용한다. ‘트루케어 라인은 순수 효능 성분을 담아 고민 부위를 효과적으로 개선해 주는 피부 고민 전문 라인이다. 온라인 전용상품 시절 쌓은 입소문과 평점 등으로 제품력을 인정 받은 상품으로 91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916일부터 1130일까지 현대카드 소지 고객 대상 M포인트 20% 사용도 가능하다. 해당 금액은 청구 할인으로 적용되며, 인당 11회 사용 가능하다. 일 한도 금액은 5천 원이다.

제품 카테고리별 최대 50% 할인과 더불어 통신사 및 카드 제휴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9월 빅세일의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www.innisfre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