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단 7일간 제공되는 9,900원의 행복
- 올영 상반기 베스트 셀러부터 신상 제품까지 한 자리에 모아 제공
- 환절기 두피와 모발 고민에 따른 4색 매력 샴푸 구성

클로란, 올리브영 베스트 샴푸 4종 최대 55% 할인
클로란, 올리브영 베스트 샴푸 4종 최대 55% 할인

 

[컨슈머뉴스=정성환 기자] 유럽 No.1 헤어케어 클로란(KLORANE)이 오는 17일부터 진행되는 올리브영 브랜드 세일을 통해 베스트 샴푸 4종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클로란은 올 상반기 올영에서 가장 사랑 받은 샴푸 4종만을 모아 최대 5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4종 모두 9,900원으로, 23일까지일주일간 만나볼 수 있다.

구성은 다음과 같다. 건강한 두피와 모발 볼륨을 위한 데일리 모근·모발 강화 퀴닌 비타민B 샴푸, 민감하고 가려운 두피를 위한 민감성 두피 진정 기능의 피오니 샴푸는 유명 뷰티 유튜버 및 여러 인플루언서들이 극찬한 클로란의 대표 제품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있는 브랜드 베스트 셀러다.

지난달 출시한 쿠푸아수 버터 리페어 샴푸는 시어버터보다 1.5배 강력한 영양력을 지닌 쿠푸아수 버터가 함유된 제품으로, 손상된 모발의 빛과 결을케어해주는 극손상 케어 샴푸다. 따끈따끈한 신제품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 것.

바쁜 현대인의 두피 고민을 덜어주는 제품도 포함됐다. 과다 피지로 두피 스케일링이 필요한 이들이라면 주목하자. 시트러스 지성두피 스케일링 샴푸는 외부 환경과 라이프 스타일 등으로 모발은 건조해지고 두피는 기름져 트러블이 생기는 지성화된 두피에 도움을 준다.

클로란 마케팅 담당자는 계절이 변화하는 이 시기는 두피와 모발 케어에 대한 고민이 급증하는 때라며, “본인의 두피와 모발 고민에 적합한 샴푸를 선택해 다가온 환절기에도 건강한 헤어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클로란이 참여하는 올리브영 베스트 샴푸 4할인 행사는 오는23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7일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