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 공짜적립금부터 할인쿠폰, 최대 10만원 적립금까지

 

NS홈쇼핑 추석대전 이벤트
NS홈쇼핑 추석대전 이벤트

 

[컨슈머뉴스=박기열 기자] NS홈쇼핑은 추석을 앞두고 927일까지 NS홈쇼핑 모바일 앱과 인터넷 몰에서 추석 대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NS홈쇼핑이 마련한 추석대전은 모바일앱과 인터넷몰에서 상품 구매 시 적립금과 할인쿠폰을 주는 이벤트이다.

1차와 2차에 걸쳐서 마련된 추석대전은 차수 별 행사기간내 구매조건에 맞춰 상품을 구매하면 10만원 적립금을 준다. 응모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버튼을 누른 후 구매횟수 2회이상, 실결제 금액 100만원 이상 조건에 맞춰 모바일앱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완료하면 된다. TV방송상품 구매 금액은 이벤트 대상 금액에서 제외되며, 주문 취소와 반품시에도 이벤트 적립금 지급대상에서 제외된다.

1차는 91일부터 13일까지, 2차는 914일부터 27일까지로 2번 응모할 수 있다. . 1차 적립금은 921, 2차 적립금은 109일에 응모한 아이디로 1회 지급되며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추석대전에서는 매일 누구나 랜덤 적립금 당첨 행운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시 최대 1천원 적립금을 바로 적립해 준다. 사용은 지급 당일만 사용가능하며 매일 응모가능하다.

할인쿠폰도 매일 받아 더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다. 매일 1회 다운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으로 5만원이상 구매 시 3천원 할인쿠폰을, 7만원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쿠폰은 11회 적용가능하며 발급 당일 포함 2일간 사용가능하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해 가족친지 모두 한자리에 모이는 대신 추석 선물로 안부를 대신 전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추석대전이벤트를 마련했다.”, “쇼핑 부담은 덜고 혜택은 크게 받으실 수 있도록 마련한 추석 대전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