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국내 미개봉 해외 영화 27편 최초 독점 공개
티빙, 국내 미개봉 해외 영화 27편 최초 독점 공개
  • 오정희 기자
  • 승인 2020.09.09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화에 대한 ‘색안경’을 벗기는 ‘색다른’ 영화들이 온다!
- 오는 15일부터 미국·영국·프랑스·태국 등 총 27편의 국내 미개봉 해외 영화 독점 공개
- 매주 다양한 프로모션 통해 스마트TV, 에어팟 프로, 무선 충전기 등 경품 증정
- 시청자 니즈에 발맞춰 차별화된 콘텐츠로 라이브러리 확장에 꾸준히 노력할 것

 

티빙(TVING) 로고
티빙(TVING) 로고
티빙 익스클루시브 프로모션
티빙 익스클루시브 프로모션

 

[컨슈머뉴스=오정희 기자] 그 동안 국내에서 볼 수 없던 전 세계의 웰메이드 영화들을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CJ ENMOTT서비스티빙(TVING)’이 오는 15일부터 티빙 월정액 이용자를 대상으로 미국·영국·프랑스·태국 등에서 제작한 국내 미개봉 해외 영화 총 27편을 독점 공개하며 티빙 익스클루시브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총 27편의 영화는 국제 영화제에서 상영 및 수상하였거나 영화 전문 비평사이트 로튼 토마토에서 높은 신선도 지수를 기록하는 등 작품성과 완성도를 인정받은 영화들이다.

먼저, 915일부터 106일까지 매주화요일마다 1편씩 총 4편의신작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토르:라그나로크'를 흥행시킨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의 <뱀파이어에 관한 아주 특별한 다큐멘터리>를 시작으로, 22일에는 영국 공영방송 BBC에서 제작한 안소니 홉킨스 주연의 <킹 리어>, 29일에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도 소개된바 있는 태국 로맨틱 코미디 영화 <괜찮아요? 프리랜서>, 다음 달 6일에는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으로 아카데미 시상식 최연소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배우 티모시 샬라메의 판타지 스릴러<원 앤 투>를 차례대로 선보인다. 이후 10월과 11월에는 두 차례에 걸쳐 나머지 23편의영화가 잇달아 공개되며, 모든 작품은 국내OTT 중 오직 티빙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티빙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젊은 층을 중심으로 다양한 장르의 영화VOD를 찾는 수요가 늘고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라인업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전 세계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은 영화들을 꾸준히 소개하는 것은 물론, 오리지널 콘텐츠 라이브러리 확장에도 나설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8일부터 퀴즈 이벤트, 캐쉬백 이벤트 및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매주 진행한다. 티빙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마트TV, 에어팟 프로, 무선 충전기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티빙 홈페이지(http://www.tving.com/event/tving_exclusive)와 어플리케이션 내 독점 영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