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액 환불 보장의 자신감, 소닉케어의 자신 있는 음파 기술
- 11월 30일까지 지정된 음파칫솔 모델 구매 시 30일 이내 전액 환불 보장
- 정밀 구강케어를 돕는 신제품 ‘다이아몬드클린 9000’을 비롯해 음파칫솔 최대 35% 할인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9000’ 출시 기념 전액 환불 보장 캠페인 실시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9000’ 출시 기념 전액 환불 보장 캠페인 실시

 

[컨슈머뉴스=오정희 기자]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 (대표 김동희)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정밀 구강케어를 돕는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9000’ 출시를 기념해 전액 환불 보장 캠페인을 실시한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소비자가 부담 없이 음파 기술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1130일까지 신제품 다이아몬드클린 9000’을 포함한 총 16개 지정 모델 구매 후 30일 이내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전액 환불을 100% 보장한다.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및 백화점 온라인몰, 이마트, 하이마트, 홈플러스 매장의 경우 1031일까지 구입 건에 대해 전액 환불을 보장한다. 온라인에서는 음파칫솔 최대 35% 할인 혜택도 제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파 기술을 경험해 보고 구강 건강도 지킬 수 있도록 돕는다.

신제품 다이아몬드클린 9000’은 잇몸 구석구석 정밀 구강케어가 장점이다. 자극 없이 강력한 초미세 음파 진동이 치아 사이와 잇몸 구석에 숨은 플라그까지 제거해 정밀한 구강관리가 가능하다. 양치 코칭 앱, 스마트 압력센서, 칫솔모 교체 시기 알림 등 소닉케어만의 혁신적인 기술이 탑재되어 더욱 진화된 프리미엄 양치 솔루션을 제공한다.

필립스 소닉케어 UV 살균기가 함께 구성된 프로텍티브클린 3.0 블랙 UV 에디션’, ‘프로텍티브클린 3.0 컴플리트 킷은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각광받는 제품이다. UV 살균기는 임상 시험을 통해 칫솔모의 세균 및 박테리아 99% 제거 효능이 입증됐다. 2개의 칫솔모를 동시 살균할 수 있으며, 소독 시작 후 10분이 지나면 자동 종료된다.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칫솔은 분당 31,000(편도 기준 62,000)의 정교한 음파 진동이 발생시키는 미세한 공기 방울로 구강에 자극을 가하지 않으면서 플라그를 강력하게 세정한다. 일반 칫솔과 비교했을 때, ‘다이아몬드클린 9000’ 모델 기준 최대 10배 더 플라그를 제거하고 최대 7배 더 잇몸 건강을 개선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건강하고 안전한 홈 라이프를 유지하기 위해 홈 케어제품을 찾는 고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에 한층 정밀해진 구강케어가 가능한 다이아몬드클린 9000’을 출시하고, 그 동안 고객분들이 입증해 주신 혁신 기술과 효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올해 두 번째 전액 환불 보장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소닉케어만의 차별화된 음파 기술을 경험해 보시고 개인 위생 관리의 기본이 되는 구강 건강을 지킬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액 환불 보장 캠페인은 필립스 본사 직영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http://www.philips.co.kr) 또는 전화(1661-6600)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필립스의 구강헬스케어를 대표하는 소닉케어(Sonicare)’는 잇몸을 보호하는 올바른 양치 습관의 중요성과 실천 방법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다. 27년째 전 세계 치과 전문가, 연구원들과 협업하며 끊임없는 제품 개발 및 혁신에 힘쓰고 있으며, 전 세계 치과 전문의들이 가장 많이 추천하는 음파칫솔 브랜드로 꼽힌다. 지속적인 임상 시험을 실시해 논문 123개에 소닉케어의 효능이 등재된 바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