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절기부터 한 겨울까지 착용 가능한 가을 · 겨울 시즌 필수 아이템!”
- ‘어메이징 웜 플리스’, 트렌디한 셰르파 플리스 소재 적용돼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 제공해

 

블랙야크키즈_20FW 화보
블랙야크키즈_20FW 화보
BK롱플리스자켓
BK롱플리스자켓
BK블럭베스트
BK블럭베스트
BK포니플리스자켓
BK포니플리스자켓

 

[컨슈머뉴스=김인희 기자] 블랙야크키즈가 2020F/W 시즌 더 가볍고 따뜻한 어메이징 웜 플리스(Amazing Warm Fleece)’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어메이징 웜 플리스제품들은 트렌디한 셰르파 플리스 소재가 적용돼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아이들이 보다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우수한 보온성으로 일교차가 큰 간절기부터 한 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대표 제품 ‘BK롱플리스자켓은 일명 뽀글이로 불리며 가을 겨울 필수 아이템이 된 셰르파 플리스 아이템으로, 작년 완판에 이어 올해 컬러와 수량을 늘려 출시했다. 셰르파 원단에 본딩을 해 보온성까지 업그레이드한 롱 기장의 재킷으로 등판 부위에 블랙야크 빅 레터링 자수가 포인트로 적용되었다. 후드 일체형 디자인으로 옷 틈새로 들어오는 차가운 공기를 막아줘 추운 날씨에도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베이직한 느낌의 베이지, 크림, 다크 네이비로 선보인다.

‘BK포니플리스자켓은 롱플리스자켓의 숏 기장으로 힙하고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프런트 지퍼와 가슴 부위에 생활 방수가 뛰어난 우븐 소재로 컬러 포인트를 뒀고, 소매 부위에 블랙야크 로고 패치가 적용됐다. 색상은 아이의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도록 라이트 핑크, 포레스트, 화이트, 블랙의 4가지로 선보인다.

‘BK블럭베스트3도 배색의 컬러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플리스 베스트 제품이다. 다양한 컬러 배색을 통해 아이들의 개성이 더욱 돋보이면서도 캐주얼한 의류에 코디하기 좋다. 색상은 화사한 느낌으로 스타일링의 포인트를 주기 좋은 라이트 핑크와 블랙으로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개성 넘치면서도 따뜻한 동절기를 위해 폴라폴리스, 벨보아, 하이로프트 등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플리스 제품들도 함께 출시됐다.

블랙야크키즈 어메이징 웜 플리스제품들의 상세 정보는 블랙야크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www.blackyak.com),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blackyakkids.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