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호응 힘입어 온라인 제품 ‘트루케어 라인’을 9월부터 전국 매장 확대 판매
- 순수 효능 성분으로 피부 고민 부위를 개선하는 트루케어, 인기 상품 9종 우선 출시
- 매장 출시 기념, 베스트셀러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 1+1 프로모션 진행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전국 오프라인 매장 출시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전국 오프라인 매장 출시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전국 오프라인 매장 출시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전국 오프라인 매장 출시

 

[컨슈머뉴스=정성환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기존에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던 트루케어 라인을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에 출시한다.

이니스프리가 고객과 가맹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온라인 전용 제품이던 트루케어 라인을 전국 매장에 확대 판매한다. 2016년 출시 이래 많은 사랑을 받아온 트루케어 라인은 순수 효능 성분을 담아 고민 부위를 효과적으로 개선해 주는 피부 고민 전문 라인이다. 이번 오프라인 매장에는 그간 고객 선호가 높았던 9* 제품을 우선 출시한다.

출시를 기념해 91일부터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1위 선크림인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SPF48 PA+++)’1+1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평소 트루케어 사용 경험이 없는 고객들도 부담 없이 써볼 수 있도록 다른 선크림과 교차 구매가 가능하다.

피부가 맑아 보이는 핑크 톤업이 특징인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은 자외선을 물리적으로 반사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촉촉한 발림성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피부에 잘 흡수되지 않는 논-나노 사이즈의 성분을 사용해 피부에 순하고 편안하게 작용한다. 코로나19로 마스크가 필수인 요즘 피부톤은 맑게 정돈해 주면서 마스크에 묻어남이 덜해 더욱 사랑받는 제품이다. 이니스프리 모델 김나영 또한 쟁이고 쓰는 인생 선크림으로 유튜브에 소개한 바 있다.

이제 매장에서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트루케어 라인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 1+1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www.innisfre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