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화통장 개설하고 환테크 시작해보세요~
- 신한 쏠(SOL) 외화입출금통장 생애 최초 가입 후 USD 1천달러 이상 입금 고객에게 USD 7~14달러 제공

 

신한은행, 럭키 7 Fall 이벤트
신한은행, 럭키 7 Fall 이벤트

 

[컨슈머뉴스=오정희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신한 쏠(SOL)에서 입출금이 자유로운 외화예금을 생애 최초 가입 후 USD 1천달러 이상을 원화기반으로 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7 Fall’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91일부터 10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외화체인지업예금글로벌주식More외화예금을 대상으로 하며 생애 최초 가입‘USD 1천달러 이상 원화기반 입금두 가지 조건을 9월 중 모두 충족한 고객에겐 USD 14달러를, 10월 중 모두 충족한 고객에겐 USD 7달러를 각각 500명씩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외화체인지업예금은 자동매매가 가능한 입출금이 자유로운 외화예금이며 글로벌주식 More외화예금은 신한금융투자의 해외주식투자계좌를 동시에 개설해 해외주식 매매를 위한 외화자금의 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외화 예금이다.

이들 상품은 해외여행, 유학, 해외연수, 해외주식거래, 환테크 등 외환 관리가 필요한 고객에게 최적인 상품으로 신한 쏠(SOL)에서 편리하게 가입 및 거래를 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를 비롯한 글로벌 이슈로 환율 변동성이 커진 만큼 많은 고객이 환테크에 관심이 많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외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