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핑크 뮬리 X 노을빛 감성 담은 ‘뮬리 로맨스 컬렉션’으로 여심 저격!
- 9월 1일 런칭 기념 네이버 라이브 방송,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 구성!
- 스노우앱과 함께하는 100% 당첨 #방구석핑크뮬리 해시태그 이벤트

 

에뛰드 ’뮬리 로맨스 컬렉션’_비주얼
에뛰드 ’뮬리 로맨스 컬렉션’_비주얼
에뛰드 ’뮬리 로맨스 컬렉션’_비주얼
에뛰드 ’뮬리 로맨스 컬렉션’_비주얼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달콤한 상상으로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www.etude.com)가 노을 빛과 핑크 뮬리의 감성을 담은 '뮬리 로맨스 컬렉션을 출시한다.

매년 가을 무드를 담은 컬렉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에뛰드는 로맨틱한 핑크 뮬리X노을빛 감성을 한껏 녹여낸 뮬리 로맨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뮬리 로맨스 컬렉션은 섀도우 팔레트와 아이섀도우, 립스틱, 틴트로 구성되어 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뮬리 로맨스는 오묘한 뮬리 브라운과 로맨틱한 노을빛 브라운 컬러를 중심으로 어떤 톤이든 잘 어울리는 핑크뮬리 MLBB 컬러로 구성된 9구 팔레트이다.

'룩 앳 마이 아이즈 뮬리 로맨스는 베스트 셀러인 '룩 앳 마이 아이즈싱글 섀도우 라인으로 고운 입자들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소프트한 텍스쳐가 특징이며, 1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립 제품의 경우 '베러 립스-톡 뮬리 로맨스’ 3종과 'NEW 디어 달링 워터 젤 틴트 뮬리 로맨스’ 2종이 출시된다. '베러 립스-톡 뮬리 로맨스는 뮬리 물결에 노을빛이 물든 듯 로맨틱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컬러감이 특징이다. 'NEW 디어 달링 워터 젤 틴트 뮬리 로맨스’ 2종은 뛰어난 지속력과 착색력으로 컬러감이 오래도록 선명하게 남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831일 인기 카메라 앱 스노우와 함께 핑크뮬리필터를 선보인다. 카메라 필터로 뮬리로맨스 메이크업을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으며 핑크뮬리 공간에 온 것 같은 효과로 방구석에서 핑크뮬리를 즐길 수 있다. 필터로 촬영한 셀카로 #방구석핑크뮬리 이벤트에 참여하면 100%당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에뛰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 밖에도 뮬리 로맨스출시를 기념하여 91일 저녁 8, 45만 유튜버 유앤아인과 특별한 혜택으로 구성된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에뛰드 '뮬리 로맨스828일 공식홈페이지 선런칭을 시작으로, 91일부터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