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바 종족 최고의 전사 캐릭터, ‘모프 게이지’ 채우면 궁극의 전사로 변신
- 신규 대륙 ‘그란디스’ 추가로 세계관 확장, 최고 레벨 230까지 오픈
- 신규 캐릭터 육성 시 ‘1+2 메가버닝’ 혜택 적용, 다양한 성장 지원 보상 지급

 

메이플스토리M_카이저_업데이트
메이플스토리M_카이저_업데이트

 

[컨슈머뉴스=정성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 카이저를 추가했다고 31일 밝혔다.

카이저는 새롭게 업데이트된 대륙 그란디스의 노바 종족을 수호하는 노바 최고의 전사 캐릭터로, 전투를 거듭할수록 쌓이는 모프 게이지를 최대치로 채우면 일정 시간 동안 궁극의 전사로 변신해 강화된 스킬로 적들을 제압한다.

이와 함께, 신규 대륙 그란디스를 추가해 메이플스토리M’ 세계관을 확장하고, 최고 레벨을 230까지 오픈했다. ‘메이플 월드와는 또 다른 차원의 세계 그란디스에는 판테온헬리시움지역이 있고, 다양한 새로운 맵과 몬스터가 등장한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81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전체 유저에게 캐릭터 슬롯 쿠폰과 소비성 아이템으로 구성된 카이저 업데이트 온타임 보상 상자를 제공한다.

, 820일까지 카이저변신 상태의 갑옷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파이널 피규레이션 블랙 컬러 변경권을 한정 지급하고, 826일까지 신규 버닝캐릭터에 한해 100레벨까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1+2 메가버닝혜택을 부여한다.

메이플스토리M’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m.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