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핏플랍, 버켄스탁, 콜한, 탐스, 이파네마 등 유명 브랜드의 인기 신발 1,000여종 선보여
- 핏플랍 루루 크로스 샌들 5만원대, 버켄스탁 취리히 슬리퍼 7만원대로 최대 70% 할인

 

LF몰 브랜드슈즈 럭키위크 인기 신발 사진
LF몰 브랜드슈즈 럭키위크 인기 신발 사진

 

[컨슈머뉴스=윤상천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713일 오전 10시부터 20일 오전 10시까지 유명 신발 브랜드의 여름 인기 제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끝에서 완성하는 바캉스룩을 위해 LF몰이 신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시즌 오프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며, 신제품을 대상으로 20~50% 할인 혜택, 10% 할인 쿠폰 및 5% 추가 할인 쿠폰까지 제공해 국내 최저가로 아이템을 선보인다. , 20일까지 핏플랍, 콜한, 버켄스탁 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총 150명을 추첨하여 핏플랍 여행가방(70), 콜한 구둣주걱(50), 버켄스탁 썬베드(30)를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여름 신발의 대명사로 불리는 핏플랍과 버켄스탁은 물론, 콜한, 탐스, 이파네마 등 독보적인 제품력을 갖춘 신발 브랜드의 총 1,000여종의 제품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핏플랍은 인체공학적 풋베드로 유명한 영국의 신발 브랜드로, 가죽 소재로 고급스러운 멋을 강조한 델타 샌들70% 할인된 6만원대에, 크리스탈로 포인트를 준 스파클리 크리스탈 샌들44% 할인된 9만원대에 판매한다. , 올해 5~6월 두 달 동안 LF몰 신발 카테고리 품목 판매 1위를 기록한 아이쿠션 플리플랍32% 할인된 2만원대에 제공하는 등 디자인과 착화감을 동시에 갖춘 다양한 제품을 선별해 선보인다.

240년 전통의 독일 신발 브랜드 버켄스탁은 스타일리시한 색감과 부드러운 촉감이 돋보이는 취리히 슬리퍼44% 할인된 7만원대에, 가볍고 방수 기능이 뛰어난 EVA 소재의 아리조나 슬리퍼44% 할인된 3만원대에 판매한다. 혁신적인 기능성을 자랑하는 미국 신발 브랜드 콜한은 안정감과 경량성이 특징인 제로그랜드 올데이 스니커즈40% 할인된 15만원대에, 깔끔한 밴딩 스트랩 디자인의 제로그랜드 샌들20% 할인된 12만원대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여름 신발들이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한편, LF몰은 7월말까지 LF몰에서 처음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어플 설치 시 1만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1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3만원 쿠폰을 제공하는 첫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시원한 휴가 패션을 완성할 여름 신발과 파격 할인 혜택은 LF몰 기획전(https://www.lfmall.co.kr/planning.do?cmd=getPlanningDetail&datacls=54651)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