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채권 이벤트
해외채권 이벤트

 

[컨슈머뉴스=오정희 기자] 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은 오는 814일까지 해외채권도 키움에서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초 글로벌WM센터를 신설하여 개인투자자 및 일반 법인투자자들에게 해외채권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키움증권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처음으로 해외채권 거래를 시작하는 고객에게 해외채권 중개수수료를 기존 대비 60% 이상 할인(만기 5년 미만 0.5% 이하, 5년 이상 1.0% 이하)하여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고객 100여명을 대상으로 해외채권 투자세미나7월부터 총 5회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최근 외화자산 보유나 해외채권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나 시장이나 해외채권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없는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해외채권 투자의 전반적인 사항을 안내하고 고객 니즈별 투자전략에 대한 소개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세미나 신청, 추가 문의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와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자전 설명 청취, 예금자보호법상 보호상품 아님, 원금손실 가능, 신용등급위험에 따른 원금손실 가능/(해외)환율변동에 따른 손실가능/과세 기준 및 방법 향후 변동 가능/수수료는 홈페이지 참조)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