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남도민 행복한 변화의 지원

 

 

서부발전 임정래 국정과제추진실장(가운데)이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충남세종사회복지관협회 관계자와 「위피에게 소원을 말해봐!」사업 업무협약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부발전 임정래 국정과제추진실장(가운데)이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충남세종사회복지관협회 관계자와 「위피에게 소원을 말해봐!」사업 업무협약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컨슈머뉴스=김인희 기자] 한국서부발전(사장 김병숙)618() 본사 1층 회의실에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충남세종사회복지관협회와 함께 행복한 변화의 지원 및 지역사회와의 공감대 강화를 위한 위피에게 소원을 말해봐!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젝트 위피에게 소원을 말해봐!사업은 서부발전 마스코트인 위피에게 메일을 부여(weepy@iwest.co.kr)하여 개인 및 단체의 소원을 메일을 통해 접수·심사하여 이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금번 사업은 단순 일회성 물품지원에 그치지 않고 개인의 꿈을 펼치기 위한 소원이나, 지역사회 및 수혜자 분들과 함께 꿈을 이루기 위한 단체소원 등을 위주로 선정·지원함으로써 충남도민의 행복한 변화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협약식에 참석한 서부발전 임정래 국정과제추진실장은 본 사업을 통해 충남지역 내 사회적 배려계층에게 희망을 잃지 않고 꿈을 향해 일어설 수 있다는 메시지가 잘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사회공헌사업 추진 시 지역사회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한 니즈파악으로 굳건한 신뢰관계가 구축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부발전은 태안군 내 복지사각지대 여아에게 핑크박스를 매달 1회 가정방문하여 전달하는 사랑의 핑크박스* 배부사업, 태안군 자원봉사센터에 코로나19 대응 면마스크, 취약계층 애착인형 및 어르신 팔토시 등을 제작하는데 필요한 물품을 후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핑크박스 : 생리대, 청결제, 위생속옷 등 여아의 2차 성장에 필요한 용품이 담겨있는 선물상자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