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컨슈머뉴스=이재훈 기자] 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은 총 상금 2,450만원 규모의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를 진행한다.

참가신청 기간은 이달 15일부터 87일까지이며, 대회 기간은 629일부터 814일까지로 해외선물옵션 계좌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실전투자대회는 총 7주간 7개의 배틀로 진행되며, 배틀별 수익률 상위 5명을 대상으로 각 100만원, 80만원, 50만원, 40만원, 30만원을 순위에 따라 차등 시상한다. 배틀별 수익률이 시상 기준이므로 참가자들은 매주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매주 거래량 상위 1명에게는 현금 50만원을 증정하고, 대회기간 동안 1계약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참가자들에게는 수익률 상위 참가자들의 전일자 매매 데이터와 거래 상위 종목 정보가 제공되며,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생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원금 초과 손실의 위험이 있고 유지증거금 미달 시 반대매매가 발생합니다. 또한 환율변동에 따른 손실이 가능합니다. 수수료 등 키움증권 홈페이지 참고)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