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템, 천연 산호추출 미네랄 세정제 '생활현답' 출시
라이프템, 천연 산호추출 미네랄 세정제 '생활현답' 출시
  • 오영주 기자
  • 승인 2020.06.05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라이프템
사진 제공 라이프템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요즘 살균 세정제에 대한 불안감이 높아지고 있어 주의가 필요한 가운데 천연성분으로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세정제가 국내에 출시되었다.

라이프템은 천연 세정제 '생활현답'을 출시했다고 4 일 밝혔다. 생활현답 세정제는 맑은 바다에서 서식하는 산호에서 추출한 미네랄 성분으로 만들어진 혁신적인 제품으로 합성화학물질이 전혀 들어가 있지 않고 , 무색 , 무미 , 무향 , 무자극 제품으로 제품 자체적으로 살균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미생물 및 세균 번식이 없다.

라이프템 측에 따르면, 염기성이지만 독성이 없기 때문에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한번의 사용으로 세정, 탈취 코팅이 가능하다. 제품의 특징을 살펴보면 먼저 OH기(알칼리)가 기름과 반응하여 기름기를 제거해줘 기름때, 묶은때 찌든때 제거에 용이하다.

또한 각종 미네랄들이 암모니아의 모든 수소분자를 치환하여 삼다아마이드인 질화마그네슘을 만들게 되면서 강력한 탈취기능으로 냄새를 제거해 반려동물 대소변 처리후, 화장실 변기냄새 제거 및 곰팡이제거 등 생활 곳곳에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강 염기성 물질이기 때문에 각종 세균들의 세포막을 파괴해 우수한 살균력을 가지고 있으며 미네랄 중 마그네슘이 휘발되면서 표면을 자연코팅하여 천연코팅이 된다.

이러한 다양한 기능으로 생활현답 세정제는 각종 가전제품의 외관 세정이나 냉장고 내부 청소, 전자레인지 내부, 가스레인 지 후드 등 다양한 곳에 세정이 가능하고 천연코팅으로 광택효과가 우수해 유리창 휴대폰이나 컴퓨터 모니터 세정 등에도 활용 가능하다.

라이프템 관계자는 “앞으로도 화학물질 없는 세정제를 좀 더 다양한 분야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