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창립 20주년 고객감사 이벤트 10만명
키움증권, 창립 20주년 고객감사 이벤트 10만명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0.05.14 0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뉴스=정진영 기자] 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은 지난 3월부터 진행중인 창립 20주년 고객감사이벤트 참가자 수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 창립 20주년 고객감사이벤트는 고객과 함께한 20주년을 기념하고자 마련되었으며, 다양한 경품들이 준비되어있다.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는 추첨을 위한 기본 응모권이 1개 제공되고, 기본 응모권 외에 주식 거래 금액에 따라 응모권을 추가 지급, 고객이 원하는 경품에 응모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총 3회 추첨을 진행하며, 주요 경품으로는 삼성 그랑데 AI 세탁기, 삼성 패밀리허브 냉장고, 바디프랜드 안마기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키움증권 주식계좌 보유 및 거래 고객이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며, 계좌 미보유 시 키움증권 계좌개설어플을 이용해 손쉽게 계좌를 개설하여 참여 가능하다.

20주년 고객감사 이벤트는 6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관련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키움증권은 20주년 고객감사 이벤트 외에도 오는 518일부터 2020 키움 영웅전 실전투자대회를 예정하고 있어 벌써부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투자 전 설명 청취 / 예금자보호법상 보호상품 아님 / 원금(초과)손실 가능 / 불공정거래 금지 및 추후 확인 시 수상 제외 / 계좌 잔고 유지증거금 미달 시 강제청산 유의 / 레버리지펀드의 기간수익률은 추종하는 기초자산의 일간 수익률과 차이 발생 가능 / 주식 거래수수료 등 홈페이지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