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구매패턴에 따른 맞춤형 혜택 제공

렉서스코리아, 5월 전 차종 특별 프로모션 실시
렉서스코리아, 5월 전 차종 특별 프로모션 실시

 

[컨슈머뉴스=윤상천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5월 한 달간 전 차종에 대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어썸 케어 프로모션(Awesome Care Promotion)’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신의 구매패턴에 따라 3종의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24개월 무이자 할부혜택을 선택하고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의 금융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에는, 권장소비자가격의 50%를 선수금으로 지불 후 24개월 간 이자 없이 할부금을 납부하고 차량을 구매할 수 있으며,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20회 무상교환 서비스를 선택하고 현금 구매를 하는 경우에는, 10/20km 동안 해당 항목의 비용부담을 덜 수 있다. ‘1/2km 연장보증 프로그램렉서스 PMS (Premium Maintenance Service)패키지를 선택하고 현금 구매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동안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필수 항목 점검 및 정해진 소모품 항목의 교환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고객의 구매패턴에 따른 맞춤형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쉽고 편하게 렉서스 모델을 구입하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www.lex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