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우리은행,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 이상규 기자
  • 승인 2020.04.29 0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권광석 은행장, 코로나19로 어려운 화훼농가 지원 릴레이 캠페인 참여
- 방역 활동으로 고생하는 본점 근무 미화원들에게 감사 꽃다발과 간식 전달
우리은행,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우리은행,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컨슈머뉴스=이상규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권광석 은행장이 지난 27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은 코로나19의 전국적 확산으로 입학식, 졸업식 등 각종 행사 취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 지원을 위해 지난 2월부터 시작된 공익 캠페인으로, 이전 참가자가 다음 참가자를 지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권 행장은 앞선 참가자인 안병덕 코오롱그룹 부회장의 추천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서 권 행장은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해 매일 본점 방역과 청결 유지에 애쓰고 있는 본점 미화원 50여명에게 꽃다발과 간식을 직접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이번 위기를 슬기롭게 이겨내고 새롭게 도약하자는 의미로 새로운 시작이라는 꽃말의 프리지아를 본점영업부 내점 고객에게 증정하며 코로나19의 조기 종식을 기원했다.

권 행장은 화훼농가 지원뿐만 아니라, 묵묵히 자신의 소임을 다하는 분들께 감사함을 전하고자 캠페인에 참여했다하루빨리 소상공인 여러분이 꽃처럼 활짝 핀 웃음을 되찾을 수 있도록 우리은행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 행장은 다음 릴레이 대상자로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 회장을 지명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코로나19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기업과 소상공인 금융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지역신용보증재단에 전문인력을 파견하고 서울 300여개 영업점에 서울신용재단 전담창구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19 피해기업에 대한 여신 만기연장 및 이자납입유예, 소상공인 초저금리 이차보전대출 등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