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2’ 캐릭터 적용한 전면 패널 추가 제공
- 27일부터 2,020대 한정 판매

무풍에어컨 겨울왕국 에디션
무풍에어컨 겨울왕국 에디션

 

[컨슈머뉴스=박기열 기자] 삼성전자가 무풍에어컨 벽걸이 와이드에 디즈니 인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2(Frozen II)’의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겨울왕국 2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2,020대 한정으로 27일부터 삼성닷컴 홈페이지와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 등에서 판매된다.

삼성전자는 2020년형 무풍에어컨 벽걸이 와이드 제품(모델명 AR07T9170HC)에 겨울왕국 2의 주인공 엘사(Elsa)’가 그려진 무풍 패널을 추가로 제공해 제품 전면 디자인을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쉽게 교체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제품은 출고가 기준 108만원으로, 구매 고객 모두에게 겨울왕국 2 기프트 박스(문구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삼성닷컴에서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한샘 샘키즈 수납장을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된다.

겨울왕국 2 캐릭터 디자인이 적용된 별도의 무풍 패널과 문구 세트 등은 5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무풍에어컨 겨울왕국 에디션
무풍에어컨 겨울왕국 에디션

 

한편, 지난 1월 출시돼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2020년형 삼성 무풍에어컨 벽걸이 와이드는 전면 무풍 패널이 기존 대비 11% 더 넓어져 와이드 무풍 냉방을 구현하고 12% 커진 팬으로 풍성한 기류를 형성해 쾌속 냉방을 가능하게 해 준다.

뿐만 아니라 냉방 중 온도차에 의해 발생할 수 있는 제품 내부의 습기를 제거하는 ‘3단계 자동청소건조기능과 소비자가 전면 패널을 쉽게 열고 블레이드까지 분리해 내부를 직접 청소할 수 있는 이지케어구조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