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초프리미엄 음파칫솔 구입 시 나만의 각인 서비스 제공

필립스 소닉케어, 초프리미엄 음파칫솔 구입 시 나만의 각인 서비스 제공
필립스 소닉케어, 초프리미엄 음파칫솔 구입 시 나만의 각인 서비스 제공

 

[컨슈머뉴스=윤상천 기자]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초프리미엄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루나블루 에디션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영문 각인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612일까지 롯데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롯데아이몰에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루나블루 에디션을 구입한 후 각인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본체 핸들 뒷면에 자신이 원하는 영문 이니셜 또는 이름을 새길 수 있다. 이름과 성을 한 줄에 각인하는 가로형과 두 줄로 나누어 각인하는 세로형 둘 중 선택 가능하다.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루나블루 에디션은 달빛을 닮은 신비로운 블루 컬러를 재현한 초프리미엄 음파칫솔이다. 필립스 소닉케어가 1992년 세계 최초로 음파칫솔을 선보인 이래 28년간 쌓아온 혁신 기술과 프리미엄 디자인을 총망라한 플래그십 모델이다. 블루투스로 연동되는 소닉케어 앱과 스마트 센서를 통해 사용자에게 적합한 맞춤 덴탈 솔루션을 제시하며, 제품 색상과 소재, 구성품, 패키지까지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디자인이 특징이다.

제품 핸들에 탑재된 위치 센서, 문지름 센서는 구강을 12개 구간으로 구분해 칫솔모의 움직임과 위치를 분석한 뒤, 추가 양치가 필요한 부분을 알려준다. 압력센서는 양치 중 과도한 힘을 가할 경우, LED 빛과 진동으로 알려 치아 마모와 잇몸 손상을 최소화한다. RFID 스마트 칫솔모 4종은 핸들에 꽂는 즉시 각 기능에 따라 최적 모드와 강도가 자동 설정돼 간편한 구강관리를 돕는다. 함께 증정되는 무접점 충전 컵과 휴대용 케이스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필립스코리아 소닉케어 관계자는 남들과 똑같은 제품보다는 희소성과 소장가치가 높은 커스터마이징 제품을 찾는 고객이 늘었다. 마음껏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개인 취향대로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맞춤 서비스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하나뿐인 음파칫솔도 소장하고 구강헬스케어 28년 노하우가 집약된 소닉케어의 덴탈 디바이스를 직접 경험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 소닉케어(Sonicare)’는 잇몸을 보호하는 올바른 양치 습관의 중요성과 실천 방법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다.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칫솔은 분당 31,000번의 자극 없이 강력한 음파 진동으로 잇몸 구석구석까지 부드러운 케어가 가능하다. 잇몸과 치아에 가해지는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플라그에는 강력하게 작용해 일반 칫솔 대비 최대 10배 플라그 제거 효과가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