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X몰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

-MBX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10일 오픈…홈페이지 새 단장
-기존 아임미미·포니이펙트·누니 외 국내 미유통 브랜드 카자·아이듀케어 론칭
-전 고객에 1만원 쿠폰, 100% 캐시백 등 파격적 오픈 이벤트

MBX 몰
MBX 몰
MBX 몰
MBX 몰

 

[컨슈머뉴스=정성환 기자]  글로벌 K-뷰티 기업 MBX(. 미미박스)가 자사 브랜드몰인 ‘MBX을 론칭하고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MBX는 브랜드 정체성 강화 및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공식 온라인몰인 MBX몰을 론칭하고 다양한 국내외 자사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MBX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MBX몰에서는 10일부터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아임미미(I’M MEME), 포니이펙트(PONY EFFECT), 누니(NOONI)를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5월에는 그동안 국내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카자(KAJA)와 아이듀케어(I DEW CARE)를 본격 론칭할 예정이다. 카자와 아이듀케어는 미국에서 먼저 출시된 국내 미유통 브랜드로 그동안 구입 문의가 많았다. 특히 카자의 경우 세계 최대 뷰티 유통 기업 세포라와의 공동 개발로 화제가 된 K-뷰티 브랜드로, 미국 세포라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한국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MBXMBX몰 오픈을 기념해 410일부터 30일까지 6가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신규가입 회원을 포함하여 로그인을 한 모든 고객에게 1만원 쿠폰을 증정하며, 구매금액의 100%가 포인트로 캐시백된다. 이 기간 동안 구매한 모든 상품은 무료 배송된다.

또한 오픈 한 달간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는 MBX의 베스트셀러인 포니이펙트 커버스테이 쿠션과 아임미미 히든 카드 팔레트’, ‘애프터눈 티 블러셔 팔레트등을 9900원에 판매한다.

그 밖에 누니 리페어 턴오버 필패드' 1주일 체험분을 선착순 1000명에게만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누니 리페어 턴오버 필패드AHA, BHA 성분이 함유되어 효과적으로 각질을 케어하고 시카 파우더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환절기 피부결 개선을 도와준다.

웹페이지 주소(www.memebox.com)는 기존과 동일하며, 기존 미미박스 회원들은 MBX몰에 접속하여 로그인 절차를 밟으면 자동으로 실버 등급이 부여된다.

MBX 관계자는 “8년이라는 시간 동안 미미박스를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자사의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들을 새로운 공간에서 선보일 수 있게 됐다변함없이 저희를 아껴주시는 여러분의 일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MBX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