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오토솔루션 ‘봄봄’ 이벤트 진행
르노삼성자동차, 오토솔루션 ‘봄봄’ 이벤트 진행
  • 김인희 기자
  • 승인 2020.04.02 2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미세먼지 걱정하지 말아주세요!”

-코로나 19 대응으로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는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4월 진행
-봄철 미세먼지 대비한 에어컨 필터 교체 최대 20% 할인
-모든 유상 정비 고객 대상 일반/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프리미엄 엔진오일 및 배터리 15% 할인

 

[CEONEWS=김인희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봄철을 맞아 오는 531일까지 차량 정비 서비스점을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봄봄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460곳의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을 방문하는 모든 유상 정비 고객들은 일반/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프리미엄 엔진오일(엘프 합성유), 프리미엄 배터리(80 AH UHP)15% 할인된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최근 2년간 유상정비 이력없이 올해 서비스점을 처음 방문해 프리미엄 부품(에어컨 필터, 엔진오일, 배터리)으로 교체하거나, 커넥티드 기능을 통합해 4월에 새롭게 론칭한 르노삼성자동차 멤버십 앱 ‘MY 르노삼성또는 ‘MY 르노를 새로 다운로드 받고 일반/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를 교체하면 부품값을 20% 할인해준다.

르노삼성자동차의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는 유해물질 없이 활성탄이 추가된 프리미엄 4중 필터 구조로 초미세먼지까지 걸러줘, 차량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봄철 드라이빙 필수 아이템이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미세먼지, 황사 등이 찾아오는 봄철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해서는 정기적인 소모품 교체가 필수라며 이번 이벤트가 최근 지치고 답답한 날들을 보내고 계실 고객분들이 보다 나은 주행 환경을 누릴 수 있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코로나19로 인한 고객들의 우려를 덜기 위해 전국 모든 전시장과 AS서비스점에 매일 방역 작업을 하고, 정비 입출고 차량에 인체 무해한 살균 소독을 실시하는 등 예방 조치를 강화하고 있다. 또한 비대면으로 차량 정비를 받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4월에도 시행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전달하고 정비 완료 후 인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080-300-30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