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찾아올 당신의 봄날을 응원합니다”

- 오늘(27일)부터 4월 15일(수)까지 어니스트펀드 투자 고객 대상 3가지 이벤트 진행
- 어니스트펀드 통해 첫 투자한 고객 전원에게 금액에 상관없이 5000 포인트 지급
- 누적 투자금에 따라 최대 1.5% 포인트 지급
- 맞춤형 간편투자 서비스인 자동분산투자로 누적 150만원 이상 투자 시 커피 기프티콘 증정

 

어니스트펀드 ‘당신의 봄날은 온다’ 이벤트
어니스트펀드 ‘당신의 봄날은 온다’ 이벤트

 

[컨슈머뉴스=김지훈 기자] P2P금융 투자를 계획하고 있다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와 함께 투자해 보는 것은 어떨까?

어니스트펀드는 따뜻한 봄처럼 고객 모두가 언제나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원하는 뜻에서 당신의 봄날은 온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27)부터 415() 까지이며, 총 세가지로 준비됐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어니스트펀드를 통해 첫 투자를 한 고객 전원에게 5,000 포인트를 증정한다. 투자 금액에 제한은 없으며 첫 투자를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두 번째는 누적 투자금에 따라 누구나 최대 1.5%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동안 최소 150만원 이상부터 1000만원 이상의 누적 투자금이 발생하면 금액에 따라 0.3%에서 1.5%까지 포인트를 차등으로 지급한다. 최대 지급 포인트는 20만원까지이며, 누적 투자금에 맞춰 자동 응모된다.

마지막 이벤트는 어니스트펀드의 맞춤형 간편투자 서비스인 자동분산투자를 통해 누적 150만원 이상 투자 시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포인트 및 경품은 오는 430() 일괄 지급된다.

어니스트펀드 관계자는 따뜻한 봄을 맞아 어니스트펀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P2P금융 투자를 계획하고 있다면 풍부한 혜택이 제공되는 어니스트펀드 이벤트에 꼭 참여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간편투자 시대를 열어가고 있는 어니스트펀드는 최근 초안정지향형 프리미엄 투자상품 브랜드 시그마 H’를 선보이며 고액자산가에게만 허락됐던 우량투자 기회를 재테크 초보자 및 소액투자자에게 확대하고 있다. 어니스트펀드는 시그마 H 상품을 통해 건강한 P2P금융 생태계 조성 및 안정적인 투자 환경을 만들어 나갈 방침이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