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메아-일데뺑 국내선 항공권, 커플 당 무료 항공권 1매 지원, 한화 25만원 상당

[프로컨슈머뉴스] 2017년 하반기 ~ 2018년 상반기 허니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커플들이라면 주목해야 할 프로모션이 현재 에어칼린에서 진행 중이다. 에어칼린(Aircalin)은 호주와 뉴질랜드 사이에 위치한 프랑스령 섬 뉴칼레도니아(New Caledonia)의 국적항공사로, 허니문 여행지를 찾는 커플들을 대상으로 뉴칼레도니아 국내선 왕복 항공권 1매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7 9 21()부터 2017 12 31()까지 단 3개월 간 진행되는 행사로, 뉴칼레도니아 주요 관광지 중 하나인 누메아와 일데뺑 섬을 잇는 국내선 티켓을 커플 당 1매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구간은 뉴칼레도니아 국내선 항공사인 에어칼레도니아(Air Calédonie)가 운항하며 1인 왕복 25만원 상당의 티켓을 에어칼린이 지원한다.

상기 혜택은 내일투어, 드림아일랜드, 레드캡, 롯데관광, 모두투어, 여행앤라이프, 팜투어, FIT클럽, 하나투어, 허니문리조트, 허니트리 (가나다 순) 등 국내선 1+1 이벤트에 참여하는 11군데 여행사를 통해 티켓 구매 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각 여행사에서 제공하는 추가 혜택도 있을 예정이다. 관련 내용은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다.

에어칼린은 현재 한 달 남짓 남은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뉴칼레도니아 여행객들을 사로잡는 한 편, 향후에도 허니무너 및 가족 단위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영원한 봄의 나라’, ‘천국과 가장 가까운 섬이라는 이름으로 불리는 뉴칼레도니아는 2009 <꽃보다 남자>, 2015 EBS <세계테마기행>, 2016 SBS <정글의 법칙>, 2017년 부산 MBC <좌충우돌 만국유람기> 등을 통해 한국에 소개된 바 있다. 한국에서는 에어칼린을 통해 일본 동경/오사카 또는 호주를 경유하여 뉴칼레도니아로 여행 가능하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