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 아빠를 사이에 둔 외동딸과 애인의 삼각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3월 개봉 확정 및 포스터 공개!

 [컨슈머뉴스=김미란 기자] 인기 TV 프로그램에서 살림하는 남자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배우 김승현이 외동딸과 애인을 사이에 둔 싱글 대디로 출연하여 화제인 영화 '내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이하 남.친.소.)가 3월 개봉을 확정하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잘나가는 훈남 CF 감독, 싱글 대디 최혁(김승현)

누가 봐도 엄청난 미인, 끝내주는 바디라인의 소유자 민정(정슬기)

민정이 하는 건 뭐든지 싫은 외동딸, 12살 미나(주소정)

싱글 아빠이며 잘나가는 CF 감독 '최혁'은 외동딸 '미나'가 삶의 원동력이다. 아빠를 애인처럼 생각하는 미나는, 아빠의 여자친구 ‘민정’이 여우 같아서 너무 싫다. 어느 날 세트장에서 만난 미나와 민정, 치열하게 싸우다 전기에 감전되어 영혼이 바뀐다.

딸 미나와 애인 민정의 영혼 체인지!

홀아빠를 둔 딸과 아빠, 아빠의 애인 사이의 삼각관계를 정서적이면서도 코믹하게 풀어낸 영화 '남.친.소'는 외동딸과 아빠 애인의 영혼이 바뀐다는 설정의 코믹 판타지 로맨스이다. 이를 통해 두 사람은 서로의 입장이 되어 상대를 이해하고 공감하는 계기가 된다.

연출을 담당한 송창수 감독은 "우리는 막상 상대의 입장이 되어보지 않으면 서로를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남.친.소.를 통해 다른 사람의 입장이 되어보는 즐거운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한다.

주인공 인생에 가장 중요한 두 사람의 영혼이 바뀌며 겪는 이야기로 감동과 재미, 가족의 소중함을 선물할 삼각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구를 개합니다'는 오는 3월 개봉한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