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졸업 선물 기획전 운영

- 전자기기, 주얼리, 도서, 잡화. 꽃다발 등 졸업과 관련한 다양한 선물 추천
- 시계, 외식 상품권 등 특별 할인 적용, 가격대별 상품 추천도

 

[컨슈머뉴스=김인희 기자]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졸업의 달 2월을 맞아 특별한 졸업 선물을 선보인다.

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는 지난 17일부터 졸업-입학 시즌 동안 ‘카카오톡 선물하기’ 홈과 상단 메뉴 영역에 ‘졸업선물’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계, 주얼리를 비롯해 휴대용 전자기기, 의류, 잡화, 화장품, 도서, 꽃다발 등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특히 로이드, 클로이, 클루, OST 등의 시계 브랜드는 최소 25% 이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매드포갈릭 등 일부 브랜드의 외식 상품권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금액에 따라 편리하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2만원 미만, 2~3만원대, 4만원 이상으로 세부 메뉴를 구성해 선물 받는 상대방이나 상황 등에 따라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추천하고 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과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며 “만나지 못하더라도 상황에 맞는 센스 있는 선물을 전달할 수 있고 메시지 카드로 마음까지 전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현재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모바일 상품권부터 실물 상품까지 다양한 선물을 카카오톡 메시지로 쉽고 편리하게 주고 받는 문화를 선도함으로써 ‘선물’의 의미와 목적에 맞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