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슬 현장, 2020년 경자년에도 이어지는 사회공헌 활동
롯데캐슬 현장, 2020년 경자년에도 이어지는 사회공헌 활동
  • 윤상천 기자
  • 승인 2020.02.14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캐슬 현장, 새해부터 자발적 봉사활동 이어져

[컨슈머뉴스=윤상천 기자] 롯데건설(대표이사 하석주)은 2020년 경자년에도 롯데캐슬 현장 2곳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갔다. 롯데건설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건강한 시민 사회를 조성하기 위해 부서 및 현장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1월 20일에는 과천주공 2단지 주택재건축정비사업 현장이 과천시 복지정책과의 추천을 받아 주거시설 개선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과천주공 2단지 현장 봉사단원이 시설 개선을 위한 타일 교체공사를 하고 있다>

 

봉사활동을 펼친 곳은 화장실 타일이 파손되고 방수가 되지 않아서 많은 불편함을 겪고 있었다. 이에 봉사단은 타일 교체공사, 페인트 도색 등 더 나은 주거 시설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줬다.

또한, 지난 1월 30일에는 롯데캐슬 브랜드를 앞세운 컨소시엄 현장인 인천 주안 캐슬&더샵 현장에서 인근 주택가 인도 및 차도와 석바위 공원 등을 돌며 지역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펼쳤다.

 

<주안 캐슬&더샵 봉사단이 환경정화를 위해 쓰레기를 줍고 있다>

 

쓰레기를 줍고 있는 봉사단을 보고 지나가는 시민들도 함께 참여해주신 덕분에 더욱더 즐겁고 보람차게 봉사활동을 펼칠 수 있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2020년 올해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말하며 “임직원들이 봉사활동을 펼치는 부분에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