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특급 영화와 함께 설 연휴 슈퍼 콜라보!
카카오페이지, 특급 영화와 함께 설 연휴 슈퍼 콜라보!
  • 김지훈 기자
  • 승인 2020.01.22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토이 스토리 4’・‘알라딘’ 전국민 영화 선물

- ‘이태원 클라쓰’ 등 특정 웹툰 3편 이상 보면 영화 전용 포인트 지급
- 다음달에는 ‘토요무비데이’… 1일 ‘블랙머니’, 8일 ‘악인전’ 영화 VOD 제공
카카오페이지_설연휴 무비데이
카카오페이지_설연휴 무비데이

 

[컨슈머뉴스=김지훈 기자] 카카오페이지가 화려한 영화 라인업으로 역대급 설 선물을 준비한다.

카카오페이지는 24일부터 3일간 ‘설 연휴 슈퍼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편의 인기 흥행 영화들을 누구나 감상할 수 있는 기회다.

영화는 모두 지난해를 뜨겁게 달궜던 최신 흥행작이다. 24일에는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의 완결판으로 전세계를 사로잡았던 ‘어벤져스: 엔드게임’, 25일에는 픽사 레전드 시리즈 ‘토이 스토리 4’, 26일에는 디즈니 실사 영화 중 처음으로 천만 관객을 돌파한 ‘알라딘’을 만날 수 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웹툰 ‘이태원 클라쓰’, ‘나 혼자만 레벨업’, ‘사내 맞선’ 중 한 작품을 하루 3화 이상 감상하면, 각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전용 포인트가 지급된다.

카카오페이지는 이를 이어 다음달 1일과 8일에도 ‘토요무비데이’를 진행한다. 웹툰 ‘이태원 클라쓰’를 하루 3화 이상 감상하면, 1일에는 영화 ‘블랙머니’, 8일에는 ‘악인전’을 무료로 볼 수 있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설 연휴를 맞아, 그동안의 어떤 무비데이보다도 더 탄탄한 영화 라인업을 준비했다”며 “이번 무비데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슈퍼 콘텐츠 프로젝트를 통해 더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