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어디에 투자하고 있습니까”

- 어니스트펀드, 나만의 투자 이야기로 ‘등단’하는 ‘월간 투자문예’ 공모전 진행
- ‘간편투자’ 부문 1등 100만 포인트 / ‘일반투자’ 부문 1등 상금 50만원 수여
- 어니스트펀드 투자 후기부터 일상의 모든 투자 경험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
- 투자에 대한 발상의 전환 제공하는 이색 공모전으로 투자 문턱 낮출 것

어니스트펀드, 월간 투자문예 1월 공모전 개최
어니스트펀드, 월간 투자문예 1월 공모전 개최

[컨슈머뉴스=정성환 기자] 어니스트펀드가 세상의 모든 투자 이야기를 나누는 <월간 투자문예> 공모전을 진행한다.

어니스트펀드는 일상에서 누구나 투자자가 될 수 있다는 아이디어에 착안해 <월간 투자문예>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어니스트펀드의 <월간 투자문예 1> 공모전은 간편투자인생투자두 부문으로 나뉜다.

간편투자부문은 20201월 한달 동안 어니스트펀드 상품에 투자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어니스트펀드의 간편투자 후기 경험담을 100자 이상으로 작성하면 된다. 1등에게는 100만 포인트, 210명에게 10만 포인트, 3100명에게 1만 포인트의 투자 예치금을 상금으로 수여한다.

인생투자부문은 당신은 지금, 어디에 투자하고 있습니까?’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자산을 불리는 재테크 외에도 일, 사랑, 가족의 미래를 위해 시간과 돈, 정성을 다하는 '투자'의 경험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 월간 투자문예 공모전 인생투자부문 1등 당선자에게는 현금 50만원 상금이 수여된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네이버 블로그, 카카오 브런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즐겨 사용하는 SNS에 나만의 투자 이야기를 게시한 후, 어니스트펀드 홈페이지 <월간 투자문예> 페이지에서 SNS 게시물 URL을 입력하면 된다. 공모전 기간은 131일까지다.

서상훈 어니스트펀드 대표는 금융 투자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경험하는 다양한 투자 이야기를 공유하는 이색 공모전을 통해 누구나 투자에 대해 쉽게 다가설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한다, 투자에 대한 발상의 전환을 이끄는 이번 공모전을 비롯해, 어니스트펀드는 앞으로도 투자의 문턱을 낮추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