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아이엠런던
사진 제공 아이엠런던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영국 런던 소재의 글로벌 명품 온라인 쇼핑몰 ‘아이엠런던’이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12월부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12월 1일부터 내년도인 2020년 1월 31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아이엠런던에서 구매한 고객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먼저, 12월부터 1월까지 두 달간 상품을 구매한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하여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1등 당첨자에게는 무료로 영국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런던 직항 왕복항공권을 제공하며, 그밖에 조말론 고체 향수와 유시몰 치약 등 다양한 사은품을 등수별 추첨에 따라 선물한다. 또한, 해당 이벤트를 인스타 리그램 한 5명을 추첨하여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네이버페이 및 비회원을 제외하고 아이엠런던 홈페이지에 가입한 모든 회원에게 기회가 주어지며, 상품의 리뷰를 후기게시판에 올리면 당첨 확률을 더욱 높일 수 있다. 1등 상품인 런던 직항 왕복 항공권의 경우, 발권 시 발생하는 TAX 및 유류할증료는 당첨자 본인이 부담한다.

더불어, 대표 명품 브랜드인 구찌, 생로랑, 버버리, 발렌시아가, 디올 5개 브랜드 중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더블적립금을 제공하며, 포토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과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각각 5천 원 상당의 적립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이엠런던 측은 “고객들의 지속적인 신뢰를 바탕으로 10주년이라는 영광스러운 날을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지난 10년간 사랑해주신 고객님께 보답하고자 무료 항공권 등 다양한 사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님의 신뢰 속에 2019년 전년 대비 150% 이상의 높은 매출 신장률을 보이고 있다”면서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한 고객님의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만족도 높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엠런던’은 다년간 쌓은 고객사이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바탕으로 구찌, 루이비통, 버버리, 발렌시아가 등 럭셔리 및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 수만여 점을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종합 셀렉트 샵이다. 2008년 설립하여, 올해 국내 대기업 및 글로벌 기업 경력의 IT 개발자를 영입해 본격적으로 자사 몰을 구축하여 한층 감각적인 디자인과 최적화된 UI/UX 기반의 홈페이지로 리뉴얼해 새로운 모습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의 편리성을 높이고 전 세계의 다양한 명품 브랜드와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다양한 신상품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마케팅 부문에 있어 전문적인 노하우를 갖춘 경험 있는 마케팅 전문인력을 영입하여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확립과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여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업계에서 아이엠런던의 입지를 한층 더 끌어올릴 계획이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