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제공)
▲ (사진=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제공)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가 추석맞이 기획전·선물세트 등을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진행한다.

22일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는 가락시장 공식 온라인 쇼핑몰 “가락24”에서 추석맞이 명절 선물세트 특별 판매를 비롯한 다양한 기획전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맞이 기획전은 “가락24” 쇼핑몰과 제휴쇼핑몰(쿠팡, 위메프, 신세계몰, NS홈쇼핑 등)을 통해 8월 19일부터 9월 9일까지 22일간 진행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가락24”가 엄선한 280여 품목의 우수 농수축산물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추석 상품관’내에 ‘품목별 상품관’과 ‘가격대별 상품관’을 마련하여 추석 선물을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게 구성했다. 또 ‘추석 기획행사(EVENT)’ 코너를 만들어 ‘명절 인기선물 50% 반값’, ‘100원의 행복’ 등 다양한 행사에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가락24”를 운영 중인 설석호 공사 수출지원팀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알뜰하게 명절을 준비하고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가락시장의 다양한 농수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계절별 기획전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