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노트북 7
삼성 노트북 7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삼성 노트북 온라인 지정점 엔씨디지텍(대표 진건도)은 4일 "견고한 알루미늄 메탈 소재의 ‘솔리디티 디자인’을 적용한 ‘삼성 노트북7’을 공식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씨디지텍 측에 따르면, 삼성 노트북7은 11번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온라인몰을 통해 선보이며 6월 3일부터 9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 및 총 777명에게 선착순 사은품 갤럭시 버즈(화이트) 및 치킨 상품권을 증정하며 15형 구매 시 256GB SSD 추가 장착, 13형 구매 시 마이크로 SD 256GB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론칭한 ‘삼성 노트북7’은 슬림함과 견고함을 강조한 ‘솔리디티(Solidity) 디자인’을 적용했다. 6.97mm의 베젤과 170도의 광 시야각을 지원하는 디스플레이 또한 갖췄다.

개인 정보와 사생활을 보호할 수 있는 지문인식 센서를 탑재했으며 기존 자사 대비 10% 넓어진 키 캡으로 더욱 정확하고 편안한 타이핑을 지원하는 ‘래티스(Lattice)’ 키보드 디자인 , 돌비 애트모스 오디오 시스템 등을 적용했다. 그밖에 리눅스 운영체제의 탑재로 사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운영체제를 직접 골라 설치해 사용할 수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