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우리은행
사진 제공 우리은행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겨울 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피 드림(HAPPY DREAM)’ 겨울 환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겨울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 고객들을 위해 환전 고객들에게 국민관광상품권 등 경품을 지급하고 우대 환율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 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환전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내년 2월 28일까지 상품권, 커피기프티콘 등 경품과 환율 우대를 제공하는 ‘해피드림(HAPPY DREAM)’ 환전페스티벌은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위비뱅크와 위비톡을 통해 환전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화 100불 상당 이상 환전한 고객은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120명에게 국민관광상품권 50만원권 1매(2명), 10만원권(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13명)을 제공한다.

영업점에서 미화 300불 상당 이상 환전할 경우 주요통화(USD, JPY, EUR)는 70%, 기타통화는 30%의 우대 환율이 적용되며, 인천공항 제1,2터미널의 식음료매장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미화 1,000불 상당 이상을 환전하는 고객은 추가로 무료여행자보험도 가입할 수 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