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이브자리

[컨슈머뉴스=윤상천 기자]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윤종웅)는 국내 최대 사회변화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와 함께 ‘행복도시락 배달’에 나섰다고 20일 밝혔다.

19일 서울 성동구 행복도시락 중부플러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행복도시락 배달’ 자원봉사는 이브자리 임직원들이 직접 도시락을 포장해 배달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이브자리 임직원들이 포장한 300여 개의 도시락은 행복도시락 중부플러스센터와 연계된 지역아동센터 12곳과 결식 우려 아동들에게 전달했다.

또한, 이브자리는 행복도시락 배달 외에도 기능성 침구 100채를 기부했다. 집먼지 진드기의 접근·서식을 원천 차단해주는 ‘알러지케어’를 적용한 침구 제품으로 행복도시락 중부플러스센터 연계 지역아동센터 12곳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전달된다.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는 “이브자리는 선수(先授 · 먼저 준다), 충수(充授 · 충분히 준다), 항수(恒授 · 항상 준다)'의 삼수 정신을 실천하고자 창립이래 기부, 봉사 등의 사회공헌활동에 힘써 왔다“며 ”이번 나눔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더욱 따뜻하고 건강하게 겨울을 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브자리는 ‘이브천사’라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나눔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이웃을 위한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브천사의 일환으로 4월 행복얼라이언스와 협약을 맺고 아동 건강을 위해 행복도시락 배달과 함께 이불을 기부하는 ‘사랑의 이불 전달식’ 등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랑의 이불 전달식’은 2008년 시작해 올해로 10주년을 맞았으며 누적 1만9000여채(약 28억원 상당)의 이불을 기부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