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아디다스
사진 제공 아디다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90년대의 감성을 담은 팔콘 (FALCON) 스니커즈의 새로운 시즌, SS19 캠페인을 런칭한다. 

이번 캠페인은 기존에 공개 되었던 볼드한 감성의 스니커즈와 더불어 편안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아이템으로 즐길 수 있는 어패럴 라인, 코이지(COEEZE) 컬렉션이 함께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새롭게 공개된 팔콘 스니커즈는 대범한 실루엣에 강렬하면서도 클래식한 컬러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90년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클래식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메쉬와 스웨이드, 누버크 소재를 활용했고, 미드솔에는 가벼운 무게를 제공하는 EVA 기술력이 적용되었다. 화려한 골드와 핑크가 어우러진 모델과 심플한 화이트를 바탕으로 강렬한 레드와 블루가 포인트로 들어간 모델 2종류로 출시되었다.

부드러운 플리스 소재를 활용해 구성된 새로운 어패럴 컬렉션 아디다스 코이지(adidasCOEEZE)는 스타일의 궁극적인 끝은 편안함이라고 느끼는 사람들을 위한 라인이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후디, 티셔츠, 바지는 남색 빛의 인디고 컬러와 레드 컬러로 출시되었다. 

아디다스 측은 "이번 팔콘 캠페인에서는 자신만의 영역에서 당당하게 자기 삶을 살아가는 개성 뚜렷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전달하고자 한다"면서 "전세계적으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카일리 제너와 국내 아이돌 블랙핑크가 함께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