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일 단 하루. '내가 주인공'이라는 타이틀로 올해 10회째 맞는 가을 대표 축제

[컨슈머뉴스] 가을은 축제의 계절이다. 전국방방곡곡 가을의 정취를 담은 축제들의 소식으로 일렁인다. 포천지역의 랜드마크로 손꼽히는 허브아일랜드에서는 ‘내가 주인공’이라는 타이틀로 올해로 10년째를 맞이한 이색적인 축제가 있다고 한다.

허브아일랜드 카니발은 누구나 분장을 하면 무료로 방문하여 축제를 즐길 수 있다. 가면이나 분장은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동일한 소재로 포인트 장식을 주거나 단체에서 입는 유니폼이나 맞춤티셔츠를 입어도 좋다. 또한 평소에 너무 화려해서 입기 힘들었던 옷들을 꺼내서 자신 있게 입고 오기만 하면 된다. 아이들이 입고 싶었던 공주의상, 슈퍼맨 망토도 카니발 분장의상으로는 으뜸이다.

허브아일랜드 카니발의 특징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직접 참가하는 것이 원칙이라 퍼레이드와 樂콘테스트에 참가하여 숨겨둔 끼를 발산하며 신명나는 하루를 보낼 수 있다는 것이다.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되어 보고 가족이나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축제의 현장을 즐기면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

 

허브아일랜드 카니발의 운영본부 임형재 본부장은 “카니발 행사는 흥이 많은 사람들에게 자리를 마련해주는 행사다. 마을주민과 지역주민이 함께 노는 문화를 만들고 구경만 하던 축제에서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축제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 밝혔다.

제 10회 허브아일랜드 카니발은 10월 3일 진행되며 퍼레이드, 콘테스트, 동화나라 포토존,  먹거리장터, 생생수확체험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한다. 한껏 뽐내고 실컷 즐기며 신명나게 놀기만 하면 되는 축제가 당신을 위해 준비되어 있다.

축제의 주인공으로 당당하게 입장해 보자. 사전참가 예약자를 위한 무료입장의 혜택도 있다. 허브아일랜드 카니발 축제에 참여하는 방법은 홈페이지(www.herbisland.co.kr)나 전화( 031-535-6494)에서 확인가능하다.

컨슈머뉴스는 국제 의료 NGO ‘한국머시쉽‘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